본문 바로가기

여행

파주 금촌동 모텔 가성비 가족여행숙소 소도호텔 파티룸

파주 금촌동 모텔 가성비 가족숙소 소도 파티룸호텔에 왔다.

경의중앙 금촌역 1번 출구에서 가깝다.


주소: 경기 파주시 원앙길 8-8 소도호텔 (금촌동 45-19)
금촌역과 가까워서 뚜벅이의 파주여행 숙소로도 좋을 것 같다.


파주에서 4명이서 잘 수 있는 가족숙소를 찾았었다.
너무 외지지 않고 주변에 편의시설이 있으면서 깔끔하고 여러명이서 자도 편안한 숙소를 찾다가 소도호텔을 찾았다. 호텔처럼 좋은 모텔이다.



주차는 1층에 여러 대를 주차할 수 있다. 지하주차장은 없다. 우리가 숙소에 방문했을 때는 오후에 남은 자리 하나에 주차했는데 밤이 되면 주차할 자리는 부족할 것 같았다. 추가 주차장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다.


호텔에 들어가면 카운터의 두 명의 직원이 반갑게 맞아준다. 각종 보드게임도 빌릴 수 있어서 친구들 가족들끼리 파티하고 놀기에 좋다.

밝은 나무색과 간접조명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좋다.

방에 들어서자 복도와 전체적인 호텔 분위기와 일치하는 통일감 있는 인테리어로 무장한 파티룸이 반긴다.
깔끔하고 깨끗하다.


네스프레소머신과 캡슐 2개가 있어서 다음날 모닝커피로 잘 마셨다. 벽걸이 티비로 넷플릭스와 디즈니를 볼 수 있다.  쇼파에 앉아서 다같이 밤에 넷플릭스로 영화를 봤다. 작은 개인영화관같아서 즐거웠다.


마샬 스피커가 있어서 음악을 틀고 파티를 할 수 있다. 우리는 잔잔한 음악을 틀어놓고 테이블에 옹기종기 앉아서 대화를 했는데 카페에 온 것 같았다.



화장실도 샤워실과 욕조가 있어서 꽤나 넓다.
욕조가 매우 크다. 반신욕이나 족욕하기에 좋다.
입욕제도 있어서 반신욕하면서 오렌지색 입욕제를 넣고 넓은 욕조를 충분히 누렸다.


입고온 외투는 스타일러에 넣고 다음날에 기분좋게 입고나갔다.


파주에 여행와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재밌는 곳도 가고 좋은 숙소에서 푹 쉬었다. 파주 금촌동의 소도호텔은 가성비 좋은 파티룸 가족숙소로 추천한다.